갤럭시S10+ 배경화면 갤럭시S10플러스배경화면 국내외 모음집

 

안녕하세요~ 

 

갤럭시S10과 갤럭시S10e 배경화면은 공유가 됩니다. 왜냐!

 

카메라가 하나! 펀치홀이 딱 하나밖에 없다는 얘기죠.

 

But~~~~~

 

갤럭시S10+배경화면 김정은 버젼 유명하죠? ㅋㅋㅋㅋ

 

카메라 펀치홀이 2개라 갤럭시s10플러스배경화면 단독입니다

 

s10과 s10e와 공유가 안되는거죠

 

그래서 제가 준비 했습니다 ^^

 

맘에 드는거 받아 가시죠~

 

 

 

제가 직접 찍은거구요~ 갤럭시S10+배경화면 입니다~

 

 

유명한 김정은 쌍안경 망원경 갤럭시s10플러스배경화면 아래 부분 푸틴 트럼프 합성본입니다 ㅋㅋㅋㅋ 재밌죠?

고화질 버젼입니다 저화질은 구하기 쉬워도 고화질은 구하기 어려워요~~~~

 

 

 

유용하게 쓰세요~~~

스타워즈 월e 버젼~~~

 

이것도 스타워즈~~~~

스타워즈~~~

위의 고화질 버젼 갤럭시s10+배경화면 X레이 버젼입니다 ㅋㅋㅋ 아주 멋집니다

다스베이더~~~

유용하게 쓰셔요~~~ 자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