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보이 리부트 쿠키 후기

어제 퇴근하고 헬보이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원래 이런 영화 좋아해서 잼있게 봤어요~

적당히 잔인하고 적당히 웃긴 영화 입니다

개그를 치는데 막 웃기지는 않고 잔인한 정도도 아주 심하진 않은데 19세 등급은 이해되는 수준입니다

헬보이 라부트 캐릭터가 매력적이여서 어느정도 단점은 상쇄됩니다


히어로+판타지 장르 좋아하시면 볼만 합니다 

그리고 끝나고 쿠키영상이 2개 입니다 

엔딩 크레딧이 긴대 끝까지 기다리면 마지막 헬보이 쿠키 나옵니다


헬보이 단점을 좀 적어보자면 너무 잔인하고 너무 역겹습니다.

주인공 분장이 예전 헬보이보다 딱히 나은게 없습니다.

오히려 더 허접하다고 생각을 했으며, 

주연배우가 예전이 더 묵직한 중량감(?)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이는 캐릭터의 매력 자체에도 직결되는 문제로, 헬보이가 별로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욕심을 너무 부려 스토리가 난잡하기 그지없습니다. 

원작 설정은 솔직히 잘 모르지만 보면서 이거 좀 에바다..싶은 장면이 많았습니다.

삼진 에바로 기각 수준은 이미 인트로~20분 이내에 다 끊습니다.

CG는 주인공 분장보다는 좀 낫긴 한데, 인상적이지는 않았습니다. 

이 부분은 제작비의 한계로 봐줄 수도 있겠지만, 

이러면 리부트 하는 의의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요보비치 누님은 여전히 아름다우십니다...누나 사랑해욧

영화 평론 사이트 로튼토마토 어제까지 평점 9점이었는데 오늘은 로튼토마토 평점 10점으로 올라갔네요 참고로 US가 94점입니다

그러니 얼마나 역대급 망작인줄 아시겠지요 ㅠㅜ

첫번째 평가글 쓴사람 내용을 보면 2시간이 마치 영원 처럼 느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지 말란 얘기지요 ㅠㅜ 



종합적으로 볼 때

흔한 헐리웃 B급 컬트영화 수준입니다.

헬보이 후기 리뷰를 쓰면서 다시 생각해보니 좀 화가 나네요 

양심이 있으면 내 11000원+최저시급 2시간치 돌려줘라 라이언스 게이트


전작에 비해 아쉽고 캐릭터 개연성 개성 떨어지고 길예모르 형이 봤을때 헬보이 스포 걱정도 많이 할듯 한 이유가 다 있네요

감독과 배우 촬영감독 영화사간 총체적인 불화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ㅠㅜ


한줄 요약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한줄요약 : IPTV로도 보지마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