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세이드 에바가루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없어서 못판다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현대 팰리세이드 에바가루 포스팅 입니다.

너무 위험한것 같아요 이정도면 가습기사태에 버금가는거 아닌가요? 보통 아이들 있는집에서 구입하는데 팰리세이드 에바가루 

사진처럼 나오면 어쩌라는건지 걱정이 앞서네요


팰리세이드 에바가루는 송풍구로 내보낼 차가운 바람을 만들어내기 위해 주위의 열을 쿨링시키는 역할을 하는 증발기(에바포레이터)의 구성품인 알루미늄판에서 촉발됩니다. 이 알루미늄판에 표면처리된 코팅제가 생산 과정 불량으로 인해 공기증의 수분과 결합 후 산화해 팰리세이드 에바가루가 됩니다. 

한국세라믹기술원 분석 결과 팰리세이드 에바가루의 주성분은 수산화알루미늄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식약청에서 유독성 물질로 분류한 수산화알루미늄은 체내에 극소량 유입될 경우 메스꺼움이나 구토, 변비 등의 증상을 유발시킵니다. 또한 많은 양을 들이키게 되면 경우에 따라서 체내에서 칼슘이 빠져나가는 신장구룻병이나 폐기능이 저하하는 폐섬유증 등 중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팰리세이드 에바가루는 눈에 보이는 크기의 가루 뿐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사이즈의 입자로도 생성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운전자나 동승자 아이들이 생각했던것보다 더 많은 팰리세이드 에바가루를 흡입할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팰리세이드 에바가루의 원인을 살펴보니 공조기 납품업체인 두원공조에서 생산한 차량이고 안타깝게도 수출용 팰리세이드 에바가루는 다른 공조기 납품업체라 내수용에만 두원공조에서 납품한터라 팰리세이드 에바가루가 나온다고 전해집니다. 두원공조는 예전에도 소렌토 에바가루 사태로 난리가 났었는데 아직도 팰리세이드 에바가루가 나온걸 보면 개선이 되지 않은것 같습니다.

팰리세이드 차주들은 팰리세이드 온라인 동호회 카페에서 차값이 떨어진다고 팰리세이드 에바가루가 아니라 

비듬이라고 우기는 웃지못한 촌극이 벌어졌다는 얘기도 간간히 들립니다.

팰리세이드 에바가루 사태를 보며 국내차 수출용차 내수 수출용 공조기 회사를 다르게 하며 국내 역차별을 하는

현대차에 아쉬움이 강하게 남습니다. 꼭 해결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서 말입니다.

대형SUV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와 가성비까지 두루 갖춘 

현대 팰리세이드 에바가루 사태가 원만히 해결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