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튜드, 젖병세정제 가습기 살균제 성분 검출 회수제품 정보

쁘띠엘린 판매 에티튜드(ATTITUDE) 주방세제, 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메칠이소치아졸리논(CMIT/MIT)이 검출되 15개제품에 대해 회수 조치에 들어갔습니다.

식약처는 해당 제품에 대해 통관금지 및 수거·폐기 조치했다고 합니다. 지난 3월 미국 콜게이트사 수입 세척제가 부적합 판정을 받아 통관 및 유통단계 검사를 강화한 데 따른 조치입니다.

이번에 수거 폐기된 제품 모델은 에티튜드 무향 13189이며 13179(19년 1월 10일 제조) 제품은 통관금지 되었습니다.

요즘은 외국 제품들이 문제가 많네요 정말 조심한다고 해도 식약처에서 구멍이 나버리면 방법이 없는것 같습니다.ㅜㅜ

맘카페에보니 예전부터 꾸준히 사용해온 분들이 있으시네요 요번 기사를 보며 많이들 불안해하시네요....

업체에서는 15개 제품을 회수 조치했네요 아래 그림을 참고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