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야채쥬스 효과

제가 아는 지인이 변비로 굉장히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배변활동이 굉장히 활발한 편이라 이해를 할 수는 없었지만 이야기를 들어보니 상당히 고통스러울 것 같긴 하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도 변비는 아니지만 가끔 배변에 문제가 생기면 활동력이 급격히 감소되고 신체능력이 저하되는 현상을 겪어 본적이 있기 때문이죠. 이야기를 할라치면 배 아프다는 소리나 화장실을 못 갔다는 소리만 해대는 통에 그냥 무슨 대화를 나누기가 어려웠는데 심하면 일주일까지 간다고 하는 이야기에 너도 참 얼마나 힘들겠냐 싶어서 그러려니 했습니다.

위에서 말했듯 저는 걸려본 적이 없으니 해결책을 제시해 줄 수도 없고 그냥 남들이 하는 이야기와 똑같은 말을 해 줄 수밖에 없었습니다. 물을 많이 마셔라. 풀을 많이 먹어라와 같은 것이죠. 그런데 물은 모르겠지만 풀을 많이 먹는 꼴은 본적이 없습니다. 항상 고기만 좋아하고 그 고기마저 쌈도 안 싸먹어요. 참 그러면서 쾌변을 바라더니 양심이 없는 사람이죠. 그런데 이번에 제 추천으로 그 사람의 배변활동에 꽤나 유의미한 솔루션이 제공되었습니다. 무슨 약 같은 것도 아니고 다단계에서 파는 제품같은 것도 아니고 진짜 쉽게 구할 수 있고 아무 거부감 없이 접할 수 있는 그런 것으로 말이죠. 풀 먹기도 싫다. 물먹기도 싫다 하는 지인에게 아주 딱 맞는 해결책이 되었습니다.

방법은 바로 야채쥬스! 그냥 시중에서 파는 야채주스를 보내주었어요. 무슨 특별한 성분이 들어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무가당에 야채 과일 많이 들어있는 쥬스를 보내서 시간 날 때 먹으라고 했더니 맛있다며 매일 챙겨먹고 있는 것이죠. 이로서 생각보다 변비에 많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당연히 수분과 식이섬유를 쥬스 형태로 자연스럽게 섭취하게 되니까 배변활동에 이로운 효과를 주게 된 것이지요. 막 드라마틱하게 진전되어 구렁이가 솓아나는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전보다는 아주 편해졌다고 하니까 뭐 이정도로도 충분히 효과가 있다고 볼 수 있겠죠. 주변에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 한 두명 쯤은 꼭 있을 거에요. 이럴때 자연스럽게 과채주스를 선물해 준다면 센스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선물한 것은 과일야채 샐러드라는 제품인데 영양성분을 잘 살펴보지는 않았지만 200그램 정도의 과일과 야채를 섭취할 수 있는 양이라고 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 이 제품에 설탕이 들어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잘 찾아보면 무가당에 더 맛있는 쥬스를 찾을 수도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제 기준에는 일단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값도 싸고 맛도 있고 거기다가 풀 먹을 기회가 없어서 먹고 있는데 만족도가 높네요. 이런 음료류는 인터넷 통해서 박스단위로 구매하면 엄청나가 경제적으로 절약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변비가 아니더라도 균형 있는 영양섭취를 위해서 한번 생가가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